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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8학년도 교육실습 오리엔테이션 및 제반사항 안내
작성자 등록일 2018.03.15 08:57 조회 632

2018학년도 교육실습 오리엔테이션 및 제반사항 안내

 

2018학년도 교육실습과 관련하여 교육실습 지도비 납입, 오리엔테이션 등 제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교육실습 배정학교 및 지도비 납부

 

1. 교육실습 배정학교 확인 : 소속 학과 사무실 (기 확인한 경우는 재확인 필요없음)

2. 실습기간 : 201842() ~ 427() [4주간]
학교에 따라 실습기간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할 것

학교별로 예비소집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실습학교에 확인할 것

(인하사대부중/부고, 정석항공과학고는 사범대학에서 확인 후 실습생에게 별도 공지 예정)

 

3. 교육실습 지도비 납부 (사범대생 제외)
  . 납부기간 : 2018315() ~ 19()
  . 납입금액 : 일십만원정(100,000)
  . 납부방법 : 무통장입금
    (1) 입금 계좌번호 : 하나 748-910002-31105 (인하대학교)
    (2) 입금자명 : 반드시 실습생 성명으로 입금하되, 성명앞에 소속코드 입력할 것
       () 공대생일 경우: 1김인하

[소속코드]

소속대학

코드

소속대학

코드

소속대학

코드

소속대학

코드

공과대학

(컴공 포함)

1

자연과학대학

(식영 포함)

2

경영대학

3

사회과학대학

(소비자/아동 포함)

4

문과대학

5

의과대학

(간호학과)

6

예술체육학부

(의류 포함)

7

-

-

 

4. 명찰제작 및 교육실습록 배부
  . 명찰제작
   (1) 명찰 케이스 : 321()부터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

   (2) 명찰 속지 : 본 공지사항 [첨부파일](명찰양식) 다운로드

본인 이름으로 변경 입력 칼라 출력 명찰 케이스에 삽입

교육실습 기간 중 패용

(일반용지로 출력시 케이스  두께가 더 두꺼워서 명찰속지가 빠질 수 있으니 두꺼운 종이를 명찰속지 뒷쪽에 삽입하여 고정)
  . 교육실습록 수령 : 321()부터 학과사무실에서 수령

 

5. 교육실습 대상자 확인서 발급
  . 발급기간 : 319()부터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

  . 발급 및 제출 방법 : 소속 학과에서 확인서양식(1) 수령 작성 본인의 수강과목 수만큼 복사 원본은 본인이 보관, 교수님께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시켜 드림

(출석인정 신청 프로그램에 입력할 필요 없음. , 수강 과목의 담당교수님이 요청하시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여 처리)

 

 

(사범대학 주관) 교육실습 오리엔테이션

1. 일시 : 2018321() 15~17
2. 장소 : 중강당(본관 지하)

3. 대상 : 교육실습 대상자 전원
4. 특강
    - 교육실습 실무 및 학생생활지도상담 특강(인하사대부고 교육실습 담당 선생님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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